BOOMBOOMKIDS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 C/S CENTER

    070-4119-9611

    월-금 10:00~17:00

    점심시간 13:00~14:00

    (SAT, SUN, HOLIDAY OFF)

  • BANK ACCOUNT

    국민 05073704002955

    예금주 : (주)붐붐키즈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뒤로가기
제목

기타문의

작성자 김서연(ip:)

작성일 2023-10-11

조회 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앞에 문의 글 작성했던 사람입니다. 

10/4 연휴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시 티셔츠 증정되는 행사를 보고

행사 기간에 맞춰 주문했었다가 어제 받아보니 티셔츠가 누락된 걸 보고 문의글 올렸었습니다. 


저는 분명 주문할 때 사이즈와 컬러까지 지정을 했었는데

상담해주시는 분과 통화를 하니 제가 선택을 안해서 누락이 된거고 

다른분들은 착오없이 받으셨다는 말만 반복하시더라구요. 


만원짜리 티셔츠때문에 보낼수 없다는 뉘앙스로 배송비 3천원을 추가로 내면 보내주시겠다구요.


서로 똑같은 얘기만 반복하다보니 그냥 배송비 내겠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아침부터 너무 불쾌했네요. 


저는 당연히 업체측에서 누락된거로 알았고, 늦게 받는 불편함만 감수하면 될줄 알았는데

너무 예상과는 다른 답변에 저도 배송비를 굳이 내가면서까지 이걸 받아야하나 고민이 되더군요. 


주문할때 시스템에서 사은품 선택이 제대로 안뜬건지 제가 선택을 정말 안한건지

이미 지나간일이라 알수는 없습니다. 서로 확인을 할수도 없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보고 배송비를 내야 받을수 있다는말만 하시니 ,,

주문건당 금액이 있고 그에 따른 행사를 하면 전체 품목이 확인되고 발송되는게 맞지 않나요? 


그리고 행사 팝업배너에는 주문서 작성시에 사이즈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는 말만 나와있지

누락시 어떻게 해야한다는 글은 기재되어 있지 않아요. 선택을 안하면 누락된다는 말도 안써있고요. 

그런데 상담원분은 누락되면 배송비 지급해야 된다고 써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전화끊고 배너 이미지 다시 확인했습니다. 


그분이 사장님인지 상담직원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고객응대 하시는건 정말 아니라고 생각되어 다시 글남깁니다. 


밑에 다른분도 저처럼 못받은분 계시네요. 


저만 누락되고 다른분들은 다 받으셨다고 하더니 아닌가봐요. 











첨부파일 KakaoTalk_20231011_150743354.jp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련 글 보기